장천초등학교 엄마손 사랑나눔 분식 DAY

사랑 더하GO, 음식 나누GO 장천초 학부모회 주관 소외계층 지원 행사

장천초등학교(교장 김광식)

입력시간 : 2019-12-02 17:46:16 , 최종수정 : 2019-12-04 09:54:37, 이동훈 기자
엄마손 사랑나눔 분식 DAY


장천초등학교(교장 김광식)는 11월 29일(금) 장천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함께하는 ‘엄마손 사랑나눔 분식 Day’를 다목적실에서 전교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엄마손 사랑나눔 분식 Day’에서는 어묵, 떡볶이, 튀김 등 다양한 메뉴의 분식을 준비하였다.


특히, 이번 ‘엄마손 사랑나눔 분식 Day’는 소규모 농촌 학교라 학교 주변에 간식을 파는 곳이 부족하고 다문화가정 및 소외계층 학생들이 많은 학교의 특성상 엄마의 정성이 듬뿍 담긴 다양한 레시피의 분식을 먹으며 사랑과 행복을 느끼는 활동에 초점을 두었다.



장천초 6학년 김❍❍ 학생은 “우리가 좋아하는 떡볶이나 튀김 등의 간식을 직접 맛있게 만들어 주어서 좋았고 또  평소 맛보기 어려웠던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친구들과 함께 먹으며 우정을 쌓을 수 매우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광식 교장은 “추운 겨울날 학부모들의 사랑이 더해진 분식을 먹으며  ‘엄마손 사랑나눔 분식 Day’가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나아가 소규모학교에서의 재미있는 먹거리 추억이 되고 나아가 장천교육가족애를 나누는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부모님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 및 행사들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뉴스채널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동훈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