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몰 회원제 '특가닷컴' 택배배송조회 서비스까지 탄탄

김성진 기자

작성 2019.12.11 18:55 수정 2019.12.11 18:55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빠른 배송 편리함까지 갖춘 인터넷 쇼핑몰은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시대가 되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매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용적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애용을 하고 있는 분야이기도 하다.

과거에는 의류와 식품만을 연계하던것과는 달리 문화생활에 필요한 문화 이용 티켓과 숙박권, 항공권 등도 쇼핑몰을 통해서 이용을 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이러한 시점 속에서 꼼꼼한 택배배송조회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떠오르고 있는 폐쇄몰 회원제 쇼핑몰 업체가 있다고 한다.

바로 '특가닷컴'이다.  복지몰(폐쇄몰)로 운영이 되고 있는 특가닷컴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최대 70%의 할인율로 판매하는 입점사들과 제휴하여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가격에 제공하는것이 특징.

제공되는 상품의 종류 또한 생활과 가전  식품 여행사 관련 패키지상품과 상조 건강식품 등, 일상생활 속에서 포기할 수 없는 다양한 상품을 모아두고 있기에 포기할 수 없는 기준이 되고 있다. 폐쇄복(복지몰) 특징상 최저가로 판매자와 소비자 연결을 하는 만큼 안내되는 내용은 회원제로 이용되는 프리미엄으로 운영를 하고 있기에 복지 시스템으로 '특가닷컴'을 선택 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8만 가지 이상의 상품이 합리적일 수 있는 이유는 보편적인 인터넷 쇼핑몰은 홍보 유통 판매와 같은 중간판매 과정이 존재하지만 판매자가 직접 중개쇼핑몰로 입점하여 소비자와 거래가 진행되기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일수 있다고 한다.

또한 MD가 직접 물품을 선택 하고 계약을 하는 과정이기에 더욱 믿을 수 있는 퀄리티의 상품들만을 만나볼 수 있어 신뢰를 가지고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이와 함께 '특가닷컴'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택배배송조회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다.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롯데택배, 한진택배 뿐만 아닌 한의사랑택배, 건영택배, 한선호남택배와 같은 범위까지 모두 카카오톡으로 무료 조회가 가능하도록 지원을 하고 있다.

'특가닷컴' 조보림대표는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상, 다양한 업체들이 입점되어 있고 그들에게 하나의 택배를 이용하라는 독단적인 계약은 사실상 피할수없지만, 고객들은 대형 택배사가 아니라면 택배배송조회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민원이 많은 것이 인터넷 쇼핑몰의 현실이다. 우리는 이런 문제점을 해소할수있는 자체 택배배송조회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줄임과 동시에 택배관련 민원을 줄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 ⓒ 뉴스채널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성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연합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