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공공건축물 건립 관계부서 실무자 간담회 추진- 신동언 기자

- 명품공공건축물 건립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

입력시간 : 2019-12-11 21:45:00 , 최종수정 : 2019-12-12 00:12:14, 신동언 기자


신동언 기자 = 청주시 공공시설과가 11일 도시재생허브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공공건축물 건립 관계부서 실무자 간담회를 열고 부서 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는 감독부서인 공공시설과를 포함해 청주시 건축물 건립 관련 각 사업부서 담당자 4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시의 공공건축물 건립 사업 추진에 대한 수범사례를 공유하고 현안사업 민원 해소방안 논의 등 상호 협업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공시설과에서는 명품 공공건축물을 위한 3行(안전관리, 품질관리, 청렴교육) 3無(안전사고, 품질하자, 비위사고) 추진 협조를 강조하는 한편, 자유로운 토론의 시간을 통해 각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요청사항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는 등 청주시 사업 추진 경쟁력 강화를 위한 자리가 됐다.


시 관계자는 “각 사업부서 담당자들께 관내 공공시설물 건립에 적극 힘써주심에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오늘 간담회를 통해 부서 간 소통의 기회가 되었다. 향후 지속적인 간담회 자리 마련으로 상호 협조체계를 단단하게 하고 개선요청사항을 수렴해 청주시의 견실시공 명품공공건축물을 건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경찰신문 신동언기자 ]



Copyrights ⓒ 뉴스채널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신동언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경찰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