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청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과의 정책협의회’개최

주요 현안사업 국비 확보 등 지역 발전 위한 주요 사업 논의

이영재 기자

작성 2020.05.27 10:23 수정 2020.05.29 13:09

대구 제21대 국회의원 당선인과 북구청(북구청장 배광식)이 지난 26일 대구은행 제2본점 다목적홀에서 정책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제21대 총선에서 당선된 양금희(북구 갑), 김승수(북구 을) 당선인이 참석, 북구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에 필요한 국비 확보 등 지역 발전을 위한 주요 사업 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정책협의회에는 미래통합당에서 양금희 당선인, 김승수 당선인을 포함한 시구의원, 당직자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고, 북구청에서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부구청장, ·소장, ·과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정책협의회에서는 산격동 도청터 종합 개발 사업 기타 후적지 개발 사업 도시재생사업 무태조야동 복합문화시설 건립 사업 북구 강북지역 국민체육센터 건립 북구 근대산업유산 아트프로젝트 금호워터폴리스~화담공원 간 인도교 설치 태전동 화물자동차 공영 차고지 조성사업 등 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주요 현안에 대해 당선인들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한편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정책협의회는 제21대 국회 개원을 앞두고 주요 사업 추진을 위한 정치권과 공조체제를 더욱 굳건히 하는 자리이라며 당선인들과 힘을 합쳐 지역 현안을 하나하나 해결하여 행복북구를 만드는데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뉴스채널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대구북구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