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보험솔루션 '보케어'

비대면 마케팅에 특화 되어있는 시스템

남성현 기자

작성 2020.06.30 15:35 수정 2020.07.01 09:20






 에프피하우스는 보험설계사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보케어(BOCARE)’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보케어 문경준 대표는 여러차례 MDRT (Million Dollor Round Table)라는 영예를 획득하고 

보험경력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보케어를 개발하게 되었다.


문경준 대표는 '보케어' 는 현 상황에 꼭 필요한 비대면 고객관리 서비스로써 오랜기간 영업경험으로 

누구보다 설계사들의 고충을 잘 알고있어 설계사들에게 꼭 필요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다.


 

 

보케어 서비스는 보험설계사가 웹매거진을 통해 관리고객에게 한달에 두 번씩 정기적으로 웹매거진을 발송하면서 

고객을 만나지 않고도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통로를 제공해준다.

 

웹매거진 내에는 격주로 이슈되는 콘텐츠들을 카드뉴스 형태로 한눈에 확인 가능한 읽을거리가 있으며, 보험금청구

변액보험관리 등 보험관리프로그램이 탑재가 되어 있다.

고객이 직접 간단한 방법으로 생명보험 손해보험 전 보험사 보험금청구요청이 가능하고 또한 모든 생명보험사 

변액보험의 각각의 펀드수익률을 기간별로 확인가능하여 고객의 보험관리도 같이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보케어는 고객에게 전달하는 웹매거진 뿐만 아니라 설계사가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CRM을 통해 

설계사의 스케줄 관리도 가능한 상담일정표가 있어 굳이 스케줄관리하는 다이어리를 불편하게 들고 다니지않고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스케줄관리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 쉽고빠른 전보험사 [보험금청구]
      ▷ 한 눈에 보는 전 보험사 [보험가격비교]
      ▷ 수익률 확인 부터 관리까지 [변액보험/펀드관리]
      ▷ 한 달에 두번 다양한 컨텐츠 제공 [웹매거진]
      ▷ 인사말카드 카톡으로 고객에게 발송 [인사말카드]
      ▷ 고객 만나기 전 자료확인은 필수 [영업자료]

 


많은 기능들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어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규고객 창출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른 보험 어플리케이션은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번거롭게 다운받아야 하지만 보케어 웹매진은 URL 형태로 

보험설계사가 지인 및 관리고객에게 문자나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쉽게 전달하여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보험설계사가 개인 SNS 나 보험설계사 사진 및 기본정보 (소속회사, 자격증등을 탑재할 수 있어

설계사 모바일 개인홈페이지 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보케어 회원가입을 하면 7일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이용권이 발급되고 있다.



보케어 홈페이지 https://bocar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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